수많은 고민 끝에 내게 온 겨울 슈즈. 나의 ‘1 Pick’은 롱 부츠도, 어그 부츠도 아닌 바로 누트 테슬 스웨이드 로퍼! 입춘은 지났지만, 여전히 찬 바람 부는 요즘. 딱 신기 좋은 스웨이드 로퍼를 언박싱 해볼게요. 부디 성공적인 쇼핑이기를 바라며 두근두근, 같이 열어볼까요?
이 계절에만 느낄 수 있는 감각
멋쟁이라면 계절에 어울리는 소재를 즐길 줄 아는 법. 스웨이드 아이템은 겨울에 진가를 발휘하기 마련이죠. 스웨이드 특유의 부드러운 텍스쳐는 추운 겨울에도 포근함을 오롯이 선사합니다. 따뜻한 감촉과 은은한 블루 컬러가 주는 차분한 무드, 완벽 케미를 선사하는 스웨이드 로퍼! 우리 집 댕댕이를 쓰다듬는 것처럼 계속 어루만지고 싶은 이 느낌, 못 참지!
클래식 속 디테일 찾기
밋밋한 건 재미없잖아요! 클래식한 로퍼에 더해진 디테일은 멋을 한층 더해줍니다. 날렵한 앞코 라인은 발걸음을 경쾌하게 해줄 것만 같아요. 발등 위에서 춤추는 핸드 메이드 테슬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네요! 굽이 아찔하게 높은 구두만 스타일리시하다는 법은 없죠. 뉴트 스웨이드 로퍼의 낮고 튼튼한 나무 굽은 시크하고 깔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로퍼를 즐기는 방법
이제 직접 신어볼 차례! 아 참, 로퍼의 영원한 단짝, 도톰한 양말을 준비했어요.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스웨이드 로퍼. 실패 없는 조합입니다. 시린 발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고, 룩을 완성하는 센스 있는 포인트가 됩니다. 내 발에 딱 맞는 이 느낌! 이 녀석, 잘 샀다는 뿌듯함과 안도감이 느껴지네요. 괜히 방 안에서 걸어도 보고, 발끝을 엣지있게 들어봅니다. 새 신을 처음 신어보는, 오늘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죠!
모든 룩의 마침표
옷장을 열어 제가 자주 입는 룩들을 꺼내 입어봤어요. 기본 데님부터 슬랙스, 스커트까지 모든 룩에 찰떡이네요! 출근할 때는 물론, 왠지 꾸미고 싶은 날까지 스웨이드 로퍼가 코디의 마지막 1%를 완성해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지금부터 다가올 초봄까지 데일리 슈즈로 휘뚜루마뚜루, 최애 신발이 될 것 같은 예감!
꽃길만 걷자
오늘부터 신발장 1열 예약! 당장 내일 신고 나갈 거거든요. 잠들기 전 로퍼와 같이 코디할 착장을 정해두는 것도 있지 않았고요. 부디 누트 스웨이드 로퍼를 신고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부드러운 꿈을 꾸게 해주세요! 설렘 가득한 오늘 밤, 이번 쇼핑도 대성공!
클래식은 영원합니다.
이 말에 동의하시나요? 그렇다면 누트를 사랑하게 될 거예요. 매 시즌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거든요. 핸드 메이드로 제작해서 소재가 주는 특유의 감성을 신발에 고스란히 담아냅니다. 또, 성수동 수제화 장인들이 직접 만든다는 점에서 신발을 향한 진심을 엿볼 수 있어요. 누트가 매력적인 이유는 단지 클래식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 디테일이 있습니다. 약간의 디테일들이 클래식한 로퍼의 세계를 다채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클래식은 영원하고, 디테일이 더해진 클래식은 영원히 아름답습니다.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연관 콘텐츠 더 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