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는 푸짐한 식탁의 곁들임으로도, 간단한 한 끼로도 훌륭한 메뉴죠. <맛있는 샐러드는 드레싱에서부터>의 저자이자 서울과 제주에서 쿠킹 스튜디오 ‘리나스테이블’(lenastable.com)을 운영 중인 정리나 대표가 입맛 돋우는 샐러드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봄날의 나른함을 깨우는, 사과 샐러드
식초나 레몬즙에 오일과 소금, 후추를 섞어 만든 소스를 비네그레트라고 이야기해요. 사과 식초로 비네그레트를 만들 때 사과를 잘라 넣으면 소스에 자연스러운 사과의 향과 맛을 더할 수 있어요. 톡 쏘는 머스터드와 달콤한 꿀을 더해주면 더 좋지요. 야채 샐러드뿐 아니라 돼지고기나 오리고기를 얹은 샐러드와도 잘 어울립니다.
면역력 높여주는, 단호박 리코타 치즈 샐러드
달콤한 소스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그리고 꿀, 이 세 가지 조합으로 만든 비네그레트를 추천합니다. 식초가 갖고 있는 당도에 맞춰 꿀의 양을 가감해 입맛에 맞는 달콤함을 찾아보세요. 단호박에 풍부한 베타가로틴은 지용성 비타민이라 오일 베이스 드레싱과 함께 먹으면 영양 섭취율도 더 높아집니다.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패션&라이프스타일 최전선에서 감각적인 비주얼을 기획하고 만드는 스타일리스트 팀과 콘텐츠 디렉터로 이루어진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입니다.
TEAM CHLOE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필름 디렉터입니다.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포착해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WUZLIKE 필름 디렉터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사진 & 영상 작업을 하는 비주얼 디렉터입니다. 다양한 인물들의 아름다운 찰나를 기록합니다.
박용빈 사진 & 필름 디렉터
연관 콘텐츠 더 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