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오면 밀려드는 피로감에 별생각 없이 핸드폰을 보다 잠들기 일쑤. 자도 자도 피곤하고 늘 찌뿌둥한 느낌이 든다면, 나만의 나이트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추고, 지친 나를 채우는 시간은 매일 아침을 준비하는 것만큼 중요하답니다.
하루의 끝. 집에 오면 가장 먼저 무얼 하시나요?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가 쌓여 온몸이 긴장되고 뻐근하다면, 가벼운 스트레칭 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가 근육을 유연하게 풀어보세요.
목욕 후엔 좋아하는 보디 크림을 듬뿍 바르고, 보송한 홈웨어를 걸칩니다. 오늘 하루 고생한 나를 보살피기 위해선 좋아하는 향으로 공간을 채우는 것이 좋겠죠. 라벤더 향이나 아로마 오일로 차분한 분위기를 만든 뒤, 고요하게 머릿속을 비우는 명상에 집중해 보세요. 타닥타닥 타들어 가는 나무 심지를 바라보며 잠깐의 ‘불멍’에 빠져도 좋아요.
불필요한 감정이나 생각들이 정리되었다면,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몸을 이완해 보세요. 자기 전 마시는 차는 몸의 온도를 올려주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찬찬히 차를 우리고, 잔에 따르고, 향을 음미하는 순간에 집중해 보세요.
어느 정도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 상태라면 이제 잠이 들 시간. 가볍게 독서하거나 일기를 쓰며 하루를 마무리해 보세요. 걱정과 불안은 비워내고, 현재에 집중합니다. 질 높은 수면을 취하고 나면, 좋은 에너지 가득한 아침을 맞이하게 될 거예요.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