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진 #단정함과캐주얼사이 #영국무드스타일링
✔️Style Point
트렌치코트는 단추를 다 채우고 허리 리본🎀까지 단단히 매
단정하게 연출하면서 캐주얼한 무드의 에코백을 더해
전체 스타일의 완급을 조절했어요.
“트렌치코트는 많이 두껍지 않으면서 긴 기장을 가진 디자인이 많아 어느 날씨든 무한대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 같아요. 또, 클래식의 대명사이면서 개성대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점 역시 매력적이에요. 내년 가을에는 길고 후드가 달린 트렌치코트에 레인부츠를 매치해 클래식하게 스타일링해 보고 싶어요! 커다란 뉴스보이캡에 크로스백까지 메면 그대로 영국으로 떠나고 싶어질 것 같아요. 가을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가 오히려 스타일링에 한몫 거들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수미 #가을필수품 #랩스커트로_포인트를
✔️Style Point
트렌치코트는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 매력이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올가을에 랩스커트와 매치해 전체 룩에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연출해 봤어요.
“트렌치코트는 가을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하지만 멋스럽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잘’ 입어야 하는 것 같아요. 클래식하지만 쉽지는 않은 아이템이랄까요? 내년 가을에는 비비드 한 레드 컬러🍎에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심플하지만 강렬한 긴 트렌치코트를 입고 스튜디오에서 화보를 찍어보고 싶어요”
현지 #컬러의중요성 #추억소환아이템
✔️Style Point
트렌치코트 하면 떠오르는 게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인데요, 베이지색도 기본 템으로 오래 입을 수 있지만 저는 하늘색💙 아이템으로 좀 더 밝은 느낌을 연출해 봤어요.
“트렌치코트는 가을을 대표하는 건 물론 여러 매력을 지닌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트렌치코트와 구두와 함께 입으면 드레스업한 느낌도 들지만, 단추를 풀고 걸쳐 입은 느낌으로 입으면 꾸안꾸 느낌도 낼 수 있구요.
2019년 가을에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입고 파리 여행을 한 적이 있어요. 당시 루브르박물관 앞에서 찍은 사진을 보니, 내년 가을에는 동일한 장소에 이번에 입은 하늘색 트렌치 코트를 가져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청바지와 예쁜 스니커즈를 신고 트렌치코트를 걸쳐입은 느낌으로 파리의 가을을 만나고 싶어요.”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연관 콘텐츠 더 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