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혜 / #장마철필수템 #비와서오히려좋아
✔️ Style Point
숏 팬츠에 톨 사이즈 레인부츠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타일링 완성!
장마철 스타일도 챙기고, 비에 젖을 걱정도 NO!
“장마가 시작되면 ‘레인부츠 징크스’가 생겨요. 비 소식이 있어 부츠를 신고 나가면 거짓말처럼 비가 그치니까요. 내 장화가 올해 과연 몇 번의 비를 맞을지 세어보는 건 저만 그런 거 아니죠? 😂 그래서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 오는 날이 좋아요. 1년 내내 신발장에 있던 부츠가 드디어 빗물에 젖을 수 있어서요. 레인부츠만 하나만 신어도 ‘뽀송’하게 비 사이를 누빌 수 있죠. 장화를 신을 땐, 상하의를 짧게 입어요. 신발은 젖어도 옷이 젖는 건 용납할 수 없죠. 숏 팬츠와 함께 신으면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비가 오지 않아도 매일 신고 싶어요!”
최필재 / #블랙앤화이트가진리 #모나미룩러버
✔️ Style Point
여름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앤 화이트 코디로 깔끔하고 시크하게!
내 옷과 신발장엔 온통 흰, 검 아이템뿐! ⚪️⚫️
“7년간 여름마다 신어 꼬질꼬질한 이 운동화, 올해도 포기할 수 없는 이유가 있어요. 알바해서 처음 번 돈으로 큰 맘 먹고 샀던 신발이죠. 가벼워서 여름에 데일리 슈즈로 좋기도 하고, 오래 신으려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 앤 화이트 디자인을 골랐어요. 저는 신발에 맞춰 스타일링 하는 편이라 검은색, 흰색 위주의 옷만 입는 것 같아요. 시선이 집중되는 컬러풀한 신발 보다 무채색 대비로 심플함으로 포인트 주는 걸 선호해요. 친구들이 모나미 룩이라고 놀리는 것만 빼면 계속 신고 싶은 신발입니다! 신발 밑창이 많이 닳았던데, 올해까지만 신고 보내줘야겠죠? 🥲”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연관 콘텐츠 더 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