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진 / #산캉스 #시원한형광쇼츠
⛱ 나의 바캉스룩
완벽한 산캉스를 위해 준비한 등산룩!⛰
자유로운 활동을 위해 기능성 상의, 러닝 조끼, 니삭스 착용 후
눈에 띄는 형광 바이커 쇼츠로 포인트!
“산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작년까지 계곡과 바다로 떠나는 바캉스를 즐겼지만 올해는 산 정상이 최고의 휴가지가 되었죠. 덩달아 아웃도어 룩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활동성을 위해 편한 의상도 필수지만 예쁨도 놓칠 수 없잖아요! 평소에도 파스텔 톤이나 화려한 컬러의 등산복을 자주 입지만 이번 휴가는 더 특별하게 형광 바이커 쇼츠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자칫 무난해 보일 수 있는 아웃도어에 컬러 포인트 하나면 재밌는 룩이 완성돼요! 휴가 시즌은 끝나가지만 남은 올해도 등산으로 꽉 채울 예정입니다. 다음은 뭘 입고 갈지 고민하는 것도 너무 행복해요🌳”
문혜원 / #출근할땐못입는옷 #캠핑은편하게
⛱ 나의 바캉스룩
기본템과 소재&컬러 포인트템이 만나면
캠핑장에서 내가 제일 패셔니스타(?)
“사계절 내내 주말에는 캠핑을 즐기는 ‘캠핑 덕후’지만 그 중에서도 사랑하는 계절은 여름입니다. 진득한 초록이 감싸는 캠핑장을 최고의 여름 휴가지라고 생각하거든요. 텐트를 펴고 의자에 앉기까지 준비할 것이 많다보니 최대한 가벼운 의상을 입습니다. 평소에는 입지 못할 민소매와 쇼츠가 캠핑에 가장 딱 맞는 의상이죠. 끈이 두꺼운 블랙 민소매 이너로도 훌륭하지만 단독으로 입었을 때 진가를 발휘해요. 모든 하의와 잘 어울리거든요. 특히 테리 소재의 무지개색 바지와 입었을 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올 여름 트렌드인 테리 소재 옷은 꼭 하나 ‘GET!’ 하세요. 무심한 듯 스타일리쉬한 최고의 바캉스룩이 되어줄 거예요.”
고나현 / #컬러많음주의 #모자는필수
⛱ 나의 바캉스룩
물놀이와 휴식을 위해 떠난 기차 여행의 바캉스 룩 필수 조건 두 가지🌊
최대한 편할 것, 채도는 높을 것!
“여름 휴가는 무조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떠납니다. 바다에 몸을 던져야 여름이 온 걸 실감할 수 있거든요. 이번에는 경주, 양양, 삼척으로 다녀왔어요. 평상시에는 세미 캐주얼 룩을 즐겨 입지만 여행지에서만큼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게 돼요. 올해 여름은 무척 뜨거워서 눈과 몸이 시원하게 편하고 채도가 높은 컬러 위주로 바캉스 룩을 골랐습니다. 퍼스널 컬러는 상관없어요! 예쁜 색은 다 제 것이죠. 특히 이번 여행의 ‘꿀템’은 라피아 햇이에요. 뜨거운 햇빛도 막아주고 의상에 예쁜 포인트도 되어줍니다.👒”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연관 콘텐츠 더 보기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