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음식을 담아내는 순간을 주목하는 플레이팅 브랜드 오덴세. 음식을 맛있게, 아름답게 담아내는 순간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해줄 오덴세를 O'Story에서 만나보세요.
WHAT IS ‘ODENSE’?
신혼부부 사이에서 필수 혼수템으로 유명한 플레이팅 브랜드 오덴세. 오덴세는 덴마크 도시의 이름에서 유래했는데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감과 소재, 수작업에서 느껴지는 정성과 깊이감, 모던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 쿡(Home Cook)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죠.




SIGNATURE
오덴세를 가장 잘 표현한 라인은 바로 ‘시손느' 인데요, 발레리나의 자세에서 영감을 받은 '시손느' 라인은 서양의 우아함을 담으면서도, 동양의 식사 습관에도 어울리는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모던함과 심플함을 추구하면서도 한국인이 활용하기 좋은 오덴세의 특색을 가장 잘 드러낸 라인이죠.



BESTSELLER
오덴세의 베스트셀러는 단연 ‘레고트' 라인입니다. 기존 제품들과 다른 색감과 모듈형이라는 기능성으로, 신혼부부들의 관심을 끌며 오덴세를 알리는데 많은 부분을 차지한 효자 제품이죠.



23 NEW LINE
극지방의 강인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노드' 라인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높이 솟은 설산과 혹한의 추위도 견뎌내는 거친 흙, 얼음과 같이 노드에는 극한의 환경에서 피어난 아름다움이 담겨 있습니다. 핸드 크래프트 카빙 공법과 미니멀한 색상으로 모던한 매력을 지닌 라인이죠. 한식, 양식뿐만 아니라 브런치, 분식에도 잘 어울리니 다양한 음식을 즐겨 하신다면 노드 라인을 추천할게요.




WHAT’S NEXT
기존의 오덴세는 그릇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특히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전개했다면, 다양해진 가구 형태에 맞춰 타깃층을 넓혀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하나의 그릇만으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오덴세만의 스타일이 더욱 묻어나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