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Y KOLONMALL. ALL RIGHT RESERVED
새로운 도전과 설렘, 삶을 즐기는 마음가짐에서 시작한 데이즈데이즈는 스윔웨어를 넘어 의류, 그리고 일상과 여행의 조화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까지 제안하고 있죠. 반짝이는 자연과 여름의 생동감을 닮은 데이즈데이즈의 이야기, O'Story에서 만나보세요.
WHAT IS ‘DAZE DAYZ’?
백화점 코너의 획일화된 디자인, 기능성 수영복이 차지한 국내 스윔웨어 시장을 단숨에 바꾼 브랜드가 있죠. 바로 데이즈데이즈입니다. 여름과 물놀이를 좋아했던 유혜영 대표는 자신이 좋아하는 패션과 여름, 여행이라는 키워드를 접목해 수영복 브랜드를 시작했는데요. 눈부신 햇빛과 생기 넘치는 자연, 여행처럼 설레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BESTSELLER
몸에 밀착되어 라인을 드러내고, 활동성이 중요한 수영복의 특성상 데이즈데이즈는‘핏’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장점은 부각하고, 입는 사람의 자신감까지 보완해 줄 다양한 실루엣을 제안합니다. 특히 SWAN TUBE OPS와 COBALT TUBE OPS는 2018년 출시 후 6년간 리오더 되고 있는 베스트셀러라고 하는데요. 셀럽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사랑까지 한몸에 받는 아이템이죠.


FOR NATURE
데이즈데이즈는 재사용이 가능하거나 생분해되는 소재를 이용해 패키지를 만들고,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수영복을 만드는데요. 좀 더 예쁜 외관을 포기하고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고객이 작은 노력을 알아줄 때 뿌듯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23 RESORT COLLECTION
이번 여름, 데이즈데이즈가 선보이는 컬렉션의 이름은 “Isla Del Sol”. 스페인어로 태양의 섬이라는 의미인데요.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 이비자에서 입고 싶은 90년대 제트 셋 룩과 트로피컬 아일랜드, 하와이를 닮은 컬러풀한 스윔웨어를 선보였습니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키 아이템은 바로 CARMEN SILKY PANTS와 VERONA SHIRT. 구김이 잘 가지 않는 가벼운 소재라 수영복 위에 걸치면 멋진 여행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KEY #1 CARMEN SILKY PANTS 보러가기





BALANCE
일상과 여행의 조화를 추구하는 데이즈데이즈. 새로움에 도전하고, 삶을 즐기는 마음가짐을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오래도록 기억될 아름다운 추억과 설렘, 그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고 합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