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은 짧고 맛있는 맥주는 많은데 항상 라거, 에일 두 맥주 중 어떤 걸 마실까 쉽사리 고르기 어렵죠. 거의 물냉 vs 비냉 급이랄까.
여름을 시원하게 적시기 좋은, 맥주 취향을 지금 당장 선택하세요! 고민은 맥주를 미지근하게 만들 뿐.
#1. 톡 쏘는 상쾌함, 라거
황금빛 탄산 가득한 라거는 생각만 해도 입맛 다시게 합니다. 낮은 알코올, 가벼운 풍미로 톡 쏘는 목 넘김이 특징이죠. 텁텁한 맛이 싫은 사람도, 알코올에 약한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어요. ‘뻥!’ 뚜껑 따는 소리에 귀로 먼저 청량함을 느끼고, 건조한 목구멍에 수분을 채우듯 시원한 맥주로 적셔주면 진정한 어른이가 된 기분! 오늘 밤엔 라거와 찰떡궁합인 치킨과 마른안주를 함께 즐겨보세요. 더위에 잠 못 이루는 여름밤이 행복할 거예요!
#2. 묵직하고 진한, 에일
맥주 맛을 좀 아는 사람이라면 에일을 좋아하는 이유를 밤새 얘기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에일은 색이 진하고 탄산이 적어 걸쭉해, 와인 못지않은 풍미를 선사합니다. 상큼한 과일과 은은한 꽃 향기를 지녀 코끝으로 즐기는 맥주라고 불리기도 하죠. 목 넘김은 부드럽게, 끝맛은 상쾌하게! 하몽이나 치즈와 곁들여 마시면 상큼한 풍미를 두 배로! 에일로 맥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껴 보세요.
모든 제품 정보는 을 눌러주세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대표이사 : 유석진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8

대표메일 : kolonmall@kolon.com

TEL : 1588-7667 (유료)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서울강남-02297호

사업자등록번호 : 138-85-19612

ⓒ KOLONMALL all rights reserved